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추천

초연결시대, 고객경험을 디자인하라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8020106)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10,88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10,88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2854 PPT편집디자이너
2854 간판디자이너
2854 광고그래픽디자이너
2854 광고디자이너
2854 메디컬일러스트레이터
2854 미디어파사드디자이너
2854 벽지디자이너
2854 북디자이너
2854 선물포장디자이너
2854 아이덴티티디자이너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문교화학 문교화학) 패키지 디자이너 정규직 채용 (신입 및...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김해시 연봉3300만원 ~ 38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이공이공 [주식회사 이공이공] SNS 콘텐츠제작 및 시각디... 경력대졸(4년)경북 안동시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디자인그룹 앤 시각 디자이너 (편집디자인, 그래픽디자인) 채용 경력대졸(4년)경북 포항시 북구 월급206만원주5일근무
LEO기획 디자인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안산시 상록구 연봉3600만원주5일근무
(주)체리코끼리 사회적기업, 체리코끼리에서 함께 할 영상디자이너를... 경력학력무관인천 서구 월급206만원주5일근무
(주)한남라이팅 제품 이미지 제작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동구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주)미도 디자이너 (산업디자인, 환경디자인)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금정구 월급207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에이원팩 화장품패키지 도면, 지기구조, 칼선 직원모집합니다 경력대졸(4년)서울 중구 월급21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상록인쇄사 편집디자이너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당진시 월급23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골드다이크인터네셔날 오픈마켓 상세페이지 작성 및 관리 경력대졸(4년)경기 성남시 중원구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사고와 다양한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사고와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요구를 발굴하여 사용자 경험 만족을 위한 유·무형의 서비스 모델을 디자인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1. 고객 서비스 경험 디자인 담당자
2. CS 담당자 및 관리자
내용전문가 -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초연결 사회의 고객서비스 (환경 현황 조사하기) 34분 19초
2 고객 유형화의 가치 (환경 현황 조사하기) 34분 19초
3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 경험 디자인 (환경 현황 조사하기) 35분 23초
4 서비스 경험 디자인과 디자이너 34분 25초
5 서비스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33분 38초
6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1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4분 43초
7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핵심 파악 기술 2 (사용자 관찰조사하기) 36분 47초
8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고객 정의 및 파악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5분 19초
9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과 디자인 콘셉트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2분 34초
10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1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4분 15초
11 고객 여정맵과 서비스 프로세스 2 (사용자 여정 분석하기) 35분 43초
12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윤곽 잡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9분 15초
13 사용자 중심 서비스 개발을 위한 서비스 경험 디자인 구체화하기 (아이디어 구체화하기) 36분 47초
14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서비스 비즈니스 모델 분석하기) 37분 51초
15 서비스 경험 디자인 결과물 발표 스킬 (결과물 발표하기) 38분 04초
16 서비스 경험 디자인을 위한 혁신과 협력 34분 38초
17 서비스 출시와 운영 34분 09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강*귀
2024-06-27
고객 관련 서비스의 체계화, 서비스 이론정립의 이유와 중요성, 방법등, 평소 생각지 못했던 것들에 대해 짚어보게 되었음. 모든 업무는 서로의 연장선 안에 있음을 다시금 느끼게 됨.
김*원
2024-06-07
새로운 정보를 습득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최*선
2024-06-04
다양한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수업이였던거 같았습니다.
강*석
2024-05-14
다양하고 유익한 내용들로 구성되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사료됩니다.
오*민
2024-05-13
유익한 교육 감사합니다.
안*수
2024-05-12
진짜 너무 재밌었고 유익했다.
변*림
2024-05-10
잘 들었습니다.
심*민
2024-04-30
잘들었습니다
박*연
2024-04-29
유익한 강좌였다.
박*숙
2024-04-27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상단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