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1.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2. 성공적인 CS로 높은 매출을 올린 사례를 통해 CS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판매산업이 처한 경쟁환경을 이해하고 이를 통해 서비스가 판매산업에서 중요한 이유를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만족을 완성시키는 요소로서의 서비스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5. 자신의 이미지를 정의하고 만들어 낼 수 있다. 6. 자신만의 노하우을 정리하고 발표할 수 있다. 7. 경험 공유를 통해 성공방정식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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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매장판매에서 고객 대응 원칙에 대해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 2. 판매상담사의 이미지 관리가 판매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3. 서비스가 판매 성공에 미치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4.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는 자세와 환영 인사, 접근 및 대기 시 태도를 익히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5. 효과적인 고객 응대를 위한 서비스 화법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6. 판매서비스상담에 있어 MOT가 갖는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 7.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을 이해하고 매장 문제해결 방법에 적용할 수 있다. 8. 판매촉진활동 기획의 단계적 절차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9. 판매촉진활동 실행 프로그램 실시에 따른 장비의 적정 여부와 물품의 적절 여부를 평가할 수 있다. 10. 상품 디스플레이 지침서에 따라 상품의 디스플레이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11. 상품 디스플레이점검표에 따라 매장 내 진열 상품의 보관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 판매직 종사사 -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
내용전문가 | -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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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매장의 커뮤니케이션 | 28분 |
2 | 첫인상의 중요성 | 32분 57초 |
3 | 용모와 복장 갖추기 (나만의 이미지메이킹) | 31분 01초 |
4 | 고객 만족 서비스 | 31분 51초 |
5 | 고객만족 서비스의 3가지 원칙 | 35분 32초 |
6 | 세련된 매너와 서비스 화법 | 29분 21초 |
7 | 올바른 접객 매너 | 27분 35초 |
8 | 전화 고객 응대하기 (전화를 통한 고객 상담) | 26분 06초 |
9 | 고객 니즈 파악하기 (고객 니즈 파악과 상품 추천) | 28분 49초 |
10 | 질문응대 기법과 마무리 화법 | 30분 46초 |
11 | 매장고객 정보관리 | 28분 33초 |
12 | 매장 판매교육 | 26분 54초 |
13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계획 수립) | 28분 08초 |
14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방법 기획) | 27분 56초 |
15 | 판매촉진활동 기획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준비) | 26분 23초 |
16 | 판매촉진활동 실행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실행) | 27분 09초 |
17 | 판매촉진활동 평가하기 (매장 판매촉진활동 평가) | 27분 44초 |
18 | 디스플레이 관리 1 | 26분 26초 |
19 | 디스플레이 관리 2 | 27분 39초 |
20 | 디스플레이 관리 3 | 27분 54초 |
시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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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란
2024-02-28
서비스업에 종사하는 직원이나 오너들도 알고있는 일반적인상황들도 있지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심화교육이 도움이 많이 되어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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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람
2024-02-21
아주 좋은 수업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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