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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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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CS 웹툰] 업무를 반으로 줄이는 친한 고객 만들기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9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5,245 원 30,294 원 40,392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5212 3D프린팅운영전문가
5212 가구판매원
5212 가방판매원
5212 가전제품판매원
5212 건강코디네이터
5212 곡물판매원
5212 골동품판매원
5212 귀금속판매원
5212 꽃판매원
5212 농약비료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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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빵명장(주) [2024.5.23.(목)14시~17시 광명시 취... 경력학력무관경기 광명시 월급230만원 ~ 320만원주5일근무
빵명장(주) [2024.5.23.(목)14시~17시 광명시 취... 경력학력무관경기 광명시 월급23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브랜드홀더 [급구] 뷰티 브랜드 KOY(코이) - 현대백화점... 신입학력무관경기 성남시 분당구 연봉2500만원 ~ 3200만원주5일근무
빵명장(주) [2024.5.23.(목)14시~17시 광명시 취... 경력학력무관경기 광명시 월급23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서울파이프주식회사 매장 내 상품관리, 판매 사원 모집 경력무관대졸(4년)충북 충주시 월급250만원주6일근무
두성유통(주)문의휴게소(청주방향) (신입/휴게소/판매/편의점) 문의(청주)휴게소 편... 신입학력무관충북 청주시 상당구 월급280만원주5일근무
(주)글로벌휴먼스(Global Humans Co.,Ltd.) [5.23. 광명시 취업박람회 참가 업체] 시흥...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연봉2640만원 ~ 3390만원주5일근무
한국종합주방기구 주방용품/기기 배송 및 설치기사 (신입 및 경력)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안동시 월급267만원주6일근무
알토스푸드 [설악케이블카] 기념품 매장 판매 직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속초시 시급12000원주5일근무
(주)제니엘 [정규직/인센티브별도] 삼성전자 전자랜드 영주점 ... 경력학력무관경북 영주시 월급254만원 ~ 70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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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학습목표 1. 현대 서비스의 한계를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2. 고객의 불안감을 이해하고 고객에게 친밀감 있는 응대를 할 수 있다.
3. 질문과 스토리텔링을 통하여 고객과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
4. 개성 있는 서비스와 독특한 표현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고객과의 친밀한 관계 형성을 통해 불만을 예방하려는 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 고객 응대 스킬을 통해 업무의 피로도를 줄이려는CS담당자 및 전 임직원
내용전문가 지윤정(충남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졸업)
- ㈜윌토피아 대표이사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불만과 서비스의 한계 30분 40초
2 고객의 기대는 진화한다 31분 03초
3 고객 불만은 예방이 먼저다 30분 47초
4 고객과 관계를 형성하라 24분 10초
5 마음의 벽을 허무는 친밀감 구축 26분 04초
6 라포로 고객 두려움 잠재우기 33분 45초
7 불확실성을 줄이는 잘 듣기 35분 51초
8 고객의 의심과 불안감 수용하기 39분 53초
9 두터운 신의를 쌓는 신뢰감 형성 24분 28초
10 질문으로 문제 파악하기 39분 35초
11 스토리텔링으로 제안하기 34분 47초
12 YES를 이끌어내는 질문하기 35분 44초
13 남다른 기억을 만드는 차별화 29분 53초
14 개성 있는 서비스로 특별함 만들기 38분 15초
15 고객지향적 표현법 사용하기 31분 21초
16 재미와 유머 활용하기 32분 23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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