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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경험으로 변화하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고객서비스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6,43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6,43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8,215 원 33,858 원 45,144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1212 감사관리자
1212 고객상담업무관리자
1212 기획관리자
1212 도로영업관리자
1212 도로영업종합관리자
1212 병원중앙공급실관리자
1212 신문판매국장
1212 자재구매관리자
1212 재무관리자
1212 준법감시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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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현대아이엠씨주식회사 [2024 포항취업박람회 참가업체] 경영지원 및 ...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포항시 남구 연봉3300만원 ~ 3300만원주5일근무
(주)화이트테크 인원 관리자 구인 경력무관학력무관울산 울주군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주)래전드산업 중국주재원 구매 전문 (전자부품구매 유경험자)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구로구 연봉5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이미라클 (주)이미라클 (함평나비수) 전문경영인을 모십니... 경력학력무관전남 함평군 연봉4000만원주5일근무
창은이앤씨(주) (본사) 건설회사 경리 및 사무직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대전 유성구 월급210만원 ~ 230만원주5일근무
(주)한우리식품오산지점 경영관리자(회계,총무,인사등) 계약직 관리자 모집... 경력학력무관경기 오산시 시급20000원 ~ 20000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젯트 [주식회사 젯트] 경리 총무 사무행정직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현대노인요양원 사회복지사 (경력자, 팀장 또는 과장급) 채용합니... 경력학력무관전남 화순군 연봉2900만원 ~ 3200만원주6일근무
동은엔지니어링 주식회사 건설본사_자금,회계,세무 총괄 담당자 구인합니다. 경력대졸(4년)서울 서초구 월급3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우리관리 건물관리(본사)직원 채용 공고 경력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월급240만원 ~ 24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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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전 사원을 위한 CS전문가의 고객경험관리 사례분석 특강입니다. 서비스 담당자만이 아닌 전 직원이 ‘고객경험’을 키워드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감동 서비스를 설계하고 제공하여, 재무적 성과로 연결시킬 수 있는 CS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고객경험관리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자신의 업무에서 실천방법을 모색할 수 있다.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이해하고 서비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 접점에서 통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살펴보고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기업의 수익에 크게 기여하는 핵심고객에 대한 서비스 전략을 이해하고 성과를 내는 CS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내부고객와 외부고객의 개념을 이해하고 동료직원에 대한 서비스가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을 이롭게 하고 재무적 성과를 창출하려는 임직원
고객접점에서 불만고객을 대처하는데 어려움을 겪거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담당자
조직내에서 서비스 전략을 설계하고 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만족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증진시키려는 관리자
내용전문가 장정빈(스마트경영연구소 소장)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감성과 경험을 주목하라 59분 30초
2 고객의 경험을 디자인하라 53분 30초
3 리마커블한 경험으로 승부하라 53분 39초
4 먼저 고객의 성공을 돕는 것이 진정한 CS이다. 1시간 02분 47초
5 고객가치로 경쟁하라 51분 52초
6 불만 고객은 독특한 가치에 너그러워진다 50분 15초
7 모든 프로세스는 고객으로 귀결된다 1시간 03분 05초
8 제품을 팔지 말고 서비스를 팔아라 50분 24초
9 탁월한 서비스는 훌륭한 세일즈다 49분 49초
10 작은 서비스가 큰 마음을 움직인다 51분 45초
11 디지털 경험을 놓치지 마라 1시간 44초
12 고객과의 접점에서 승부하라 58분 02초
13 감성 커뮤니케이션의 달인이 되자 1시간 59초
14 까다로운 고객은 유형별로 접근하라 53분 47초
15 고객과의 맞춤과 관계를 강화하라 51분 46초
16 성과를 내는 CS 전략이 특별하다 58분 27초
17 핵심고객이 성패를 좌우한다 53분 01초
18 팀원과 리더는 같은 배를 탄다 1시간 01분 46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산업안전보건법 제41조(고객의 폭언 등으로 인한 건강장해 예방조치)

사업주는 주로 고객을 직접 대면하거나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제1호에 따른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상대하면서 상품을 판매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에 종사하는 고객응대근로자에 대하여 고객의 폭언, 폭행, 그 밖에 적정 범위를 벗어난 신체적ㆍ정신적 고통을 유발하는 행위(이하 이 조에서 “폭언등”이라 한다)로 인한 건강장해를 예방하기 위하여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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