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부터 실행까지 한 번에 완성! 고객 응대부터 설득, 세일즈 전략 실행까지. 매장 판매의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배우는 실전 중심 교육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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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세일즈 직무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자긍심을 바탕으로, 자기주도적 태도와 고객 중심의 마인드셋을 형성할 수 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요구되는 응대 매너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익히고, 상황에 맞는 실전형 대화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 제안부터 설득까지 이어지는 상담 과정을 체계적으로 구성하여 맞춤형 세일즈를 실천할 수 있다. 디지털 채널, 콘텐츠 기획, 디스플레이 전략을 유기적으로 활용하여 매장 내 구매 유도 환경을 효과적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인사, 재고, 매출 성과 관리 등 매장 운영의 전 과정을 분석하고 실행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실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고객 응대, 제안, 설득 등 세일즈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학습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고객의 구매 행동과 경험 흐름을 이해하고 실전 응대에 활용하고자 하는 리테일 종사자 제품 진열, 매장 연출, 디스플레이 등 공간 운영 전략을 실무에 적용하고자 하는 직원 고객 관리, CRM 전략, 성과 향상 기법 등 성과 중심의 세일즈 역량을 높이고자 하는 실무자 세일즈 과정에서 고객 만족과 재방문을 유도하는 실전 노하우를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근무자 |
내용전문가 | 한종률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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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세일즈 마인드셋 다지기 | 30분 51초 |
2 | 세일즈 자긍심과 목표의식 키우기 | 30분 08초 |
3 |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이해하기 | 33분 30초 |
4 | 고객경험 중심 세일즈 전략 실행하기 | 36분 18초 |
5 | 브랜드 차별화 전략 수립하기 | 29분 07초 |
6 | 고객응대 기본 익히기 | 29분 48초 |
7 | 전화 고객 응대 익히기 | 32분 17초 |
8 | 이미지와 매너 다듬기 | 29분 29초 |
9 | 고객 니즈 파악과 제품 설계하기 | 28분 39초 |
10 | 공감 대화법 실천하기 | 27분 09초 |
11 | 이점 중심으로 제안하기 | 29분 48초 |
12 |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① | 40분 01초 |
13 | 설득이 필요한 고객 응대하기 ② | 36분 54초 |
14 | 세일즈 마무리와 사후관리하기 | 31분 12초 |
15 | 고객관리 전략 익히기 | 28분 40초 |
16 | 성과를 내는 세일즈 감각 키우기 | 30분 32초 |
17 |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① | 33분 26초 |
18 | 판매촉진 전략 이해하기 ② | 34분 29초 |
19 | 디지털 채널 판매촉진 실행하기 | 29분 57초 |
20 | SNS 활용 판매촉진 실행하기 | 33분 39초 |
21 |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① | 33분 31초 |
22 |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② | 31분 28초 |
23 | 세일즈 글쓰기 전략 익히기 ③ | 31분 41초 |
24 | 인사 운영 전략 세우기 | 28분 |
25 | 매입·재고 관리 전략 세우기 | 30분 11초 |
26 |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① | 29분 17초 |
27 |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② | 31분 28초 |
28 | 상품 디스플레이 전략 세우기 ③ | 32분 21초 |
29 | PDCA 실행 전략 세우기 | 27분 57초 |
30 | 판매성과 분석하기 | 28분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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