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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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목표 |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
내용전문가 | 김현철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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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 33분 17초 |
2 |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 30분 05초 |
3 |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 31분 36초 |
4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 30분 08초 |
5 |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 28분 09초 |
6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 30분 03초 |
7 |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 29분 38초 |
8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 28분 12초 |
9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 30분 40초 |
10 |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 27분 16초 |
11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 29분 31초 |
12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 30분 55초 |
13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 29분 07초 |
14 |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 32분 38초 |
15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 27분 38초 |
16 |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 26분 40초 |
시험 | 과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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