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추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커뮤니케이션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6,43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6,43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1212 감사관리자
1212 고객상담업무관리자
1212 기획관리자
1212 도로영업관리자
1212 도로영업종합관리자
1212 병원중앙공급실관리자
1212 신문판매국장
1212 자재구매관리자
1212 재무관리자
1212 준법감시인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무림하우징 (주)무림하우징 본사 경비지도사 구인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성남시 수정구 월급326만원 ~ 326만원주5일근무
(주)서진코리아 근로자 관리직원 모집합니다. 경력대졸(4년)충남 예산군 월급240만원주5일근무
원주시브랜드콜택시 원주시브랜드콜택시 관리직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원주시 월급25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비스퀘어 정부지원사업 행정매니저 신입/경력직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해운대구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주)한부솔루션 [한부솔루션] 관리직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성주군 월급300만원 ~ 400만원주5일근무
두선산업(주)안산지점 관리부 (자금/회계 담당) 경력학력무관경기 안산시 단원구 연봉4000만원 ~ 4500만원주5일근무
(사)대한안마사협회 제주지부 (사)대한안마사협회제주지부 사무국 관리자 모집 경력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30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유성클리닝 소형 세탁공장 관리자 구인 신입학력무관경기 안양시 동안구 월급240만원주6일근무
(주)더에이치엠컴퍼니 영업관리 지원 담당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광명시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노무법인 상상 시흥지사 (시흥고용센터 채용대행)급여 및 4대보험 관리 사...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시흥시 연봉2800만원 ~ 2800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조직은 개인의 집합체이며, 조직의 존폐에 조직원들의 관계 품질이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따라서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보완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조직의 경쟁력임을 알 수 있으며, 구성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발전 요소의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학습목표 1. 다변화적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이해하고 구성원과의 유기적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개인과 조직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은 자신과 타인에 대해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5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스타일별 장,단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문제를 개선함으로써 상황과 상대에 맞는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3.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서비스의 개념을 정립하여 고객과의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기본 커뮤니케이션과 스트로크를 활용하여 '매우(WOW)' 만족스러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현장에서 실행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조직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구조와 정보를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대상 - 기업체 임직원
내용전문가 김태식(한국과학기술원(kaist) 기술경영전공 석사졸업)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지금은 커뮤니케이션 시대 59분 42초
2 아다르고 어다르다 56분 14초
3 100인 100색 1시간 01분 41초
4 알아야 면장을 한다. 1시간 02분 24초
5 사자인가? 고양이인가?(1) 51분 24초
6 사자인가? 고양이인가?(2) 59분 44초
7 대화에도 공식이 있다 52분 01초
8 상대방의 마음 알기 1시간 03분 41초
9 말 안하면 귀신도 모른다. 50분 52초
10 새로운 서비스 개념 55분 10초
11 호감의 법칙(1) 52분 15초
12 호감의 법칙(2) 1시간 59초
13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1) 1시간 09분 47초
14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2) 59분 53초
15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3) 51분 09초
16 불만고객 이해하기 55분 30초
17 불만고객 응대 전략(1) 53분 37초
18 불만고객 응대 전략(2) 42분 57초

평가항목

진행 평가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50% 이상
  • 반영 비율 : 2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