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추천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커뮤니케이션 (NCS분류 : 020103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6,43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6,43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3688 감사관리자
K000001349 고객상담업무관리자
K000006848 기획관리자
K000002233 도로영업관리자
K000001336 도로영업종합관리자
K000003513 병원중앙공급실관리자
K000004703 신문판매국장
K000006657 자재구매관리자
K000006658 재무관리자
K000006849 준법감시인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꿈이룸 경험 풍부한 업무 지원 전문가를 찾습니다. 경력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월급225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디에이치에스앤이(DHS&ECO.,LTD) 경리부 구인 경력학력무관서울 동대문구 연봉3400만원 ~ 3600만원주5일근무
제이엠전력(주) 4대보험 관리, 매출 및 발주, 근태 및 회계 업... 신입학력무관광주 광산구 연봉2515만원 ~ 2700만원주5일근무
거제대학교 거제대학교 직원(전산직) 채용 공고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거제시 연봉2916만원주5일근무
재단법인 전라남도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 [전남중소기업일자리경제진흥원] 개방형 계약직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전남 순천시 연봉6000만원 ~ 6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뽀득 [뽀득] B2B 운영 담당 모집(계약/정산)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강남구 연봉2800만원주5일근무
(주)금강기업 사무 업무에 능숙한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경력학력무관경북 포항시 남구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주)비즈니스그룹 경영지원 실무담당자 직원(신입/경력)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209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대원기술 건설 현장을 책임지는 프로젝트 매니저를 모집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울진군 연봉4000만원 ~ 4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세종씨이엠 [본사]총무회계,경리 유경험자 구인(1명) 경력학력무관세종 월급30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조직은 개인의 집합체이며, 조직의 존폐에 조직원들의 관계 품질이 큰 영향을 주고 있다. 따라서 서로를 이해하고 상호 보완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조직의 경쟁력임을 알 수 있으며, 구성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은 기업 발전 요소의 매우 중요한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학습목표 1. 다변화적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구조를 이해하고 구성원과의 유기적 소통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개인과 조직의 경쟁력을 키울 수 있다.
2.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은 자신과 타인에 대해 어떤 개념을 가지고 있는가에 따라 5가지로 구분할 수 있으며 스타일별 장,단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문제를 개선함으로써 상황과 상대에 맞는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한다.
3. 새로운 시대, 새로운 서비스의 개념을 정립하여 고객과의 관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기본 커뮤니케이션과 스트로크를 활용하여 '매우(WOW)' 만족스러운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을 현장에서 실행 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조직에서 필요한 커뮤니케이션 구조와 정보를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학습대상 - 기업체 임직원
내용전문가 김태식(한국과학기술원(kaist) 기술경영전공 석사졸업)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지금은 커뮤니케이션 시대 59분 42초
2 아다르고 어다르다 56분 14초
3 100인 100색 1시간 01분 41초
4 알아야 면장을 한다. 1시간 02분 24초
5 사자인가? 고양이인가?(1) 51분 24초
6 사자인가? 고양이인가?(2) 59분 44초
7 대화에도 공식이 있다 52분 01초
8 상대방의 마음 알기 1시간 03분 41초
9 말 안하면 귀신도 모른다. 50분 52초
10 새로운 서비스 개념 55분 10초
11 호감의 법칙(1) 52분 15초
12 호감의 법칙(2) 1시간 59초
13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1) 1시간 09분 47초
14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2) 59분 53초
15 고객에게 진한 향기 남기기(3) 51분 09초
16 불만고객 이해하기 55분 30초
17 불만고객 응대 전략(1) 53분 37초
18 불만고객 응대 전략(2) 42분 57초

평가항목

진행 평가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50% 이상
  • 반영 비율 : 2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추가 정보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