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Good Morning, 행복한 병원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 요양기관편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CS (NCS분류 : 06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58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29,58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4219 모낭분리사
4219 병원보조원
4219 산후관리사
4219 정신질환치료보조원
4219 환자이송원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이탑치과 치과 소독실 근무자를 구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이천시 시급9860원 ~ 9860원주6일근무
서청주노인요양원 서청주노인요양원 조리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청주시 흥덕구 월급24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의료법인오성의료재단동군산병원 동군산병원 약제과 약무보조 행정사원 경력무관대졸(4년)전북 군산시 시급9860원주5일근무
서울재활병원 서울재활병원 총무과 전산직 모집 경력대졸(4년)서울 은평구 월급23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프라자약국 전주 프라자약국 구인 경력무관대졸(4년)전북 전주시 덕진구 월급209만원 ~ 209만원주6일근무
붓다마을 붓다마을 요양보호사 채용공고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은평구 월급260만원 ~ 260만원주5일근무
의료법인 성산의료재단 경주 새빛병원 보호사 직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경주시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의료법인토마스의료재단(윌스기념병원) [윌스기념병원] 수술방 보조원 채용공고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수원시 팔달구 연봉2840만원 ~ 2840만원주6일근무
(주)동원개발 건설 공원조성현장 보건관리자 모집 경력학력무관경기 광주시 연봉4000만원 ~ 80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유투에버 유투바이오 수원센터 병.의원 검체 수거 및 거래처... 신입대졸(2~3년)경기 수원시 팔달구 연봉2800만원주6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요양기관 CS 업무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요양기관 서비스 업무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1. 내원한 환자의 정보를 파악하고, 서비스 접점별 매뉴얼을 작성하여 환자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 환자의 원활한 진료를 진행하기 위하여 온라인 및 내원 환자 예약을 관리하고, 예약 일정 관리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다.
3. 직원 CS 교육,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 및 팀커뮤니케이션 진행 등을 통해 전사적으로 병원 안내의 효율성을 증진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1. 요양기관 재직중인 모든 관계자
2. 의료기관 종사자
내용전문가 이선호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요양기관 대기고객 관리하기 35분 33초
2 요양기관 고객매뉴얼 관리하기 33분 29초
3 요양기관 온라인 상담하기 36분 14초
4 요양기관 전화 상담하기 33분 41초
5 요양기관 진료 후 상담하기 36분 33초
6 요양기관 온라인 예약 관리하기 32분 20초
7 요양기관 오프라인 예약 관리하기 36분
8 요양기관 예약일정 관리하기 34분 37초
9 요양기관 진료대기시간 관리하기 36분 24초
10 요양기관 직원 CS 교육하기 35분 08초
11 요양기관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 기획하기 34분
12 요양기관 병원 편의 시설 관리하기 33분 36초
13 요양기관 안전 및 위생 관리 39분 21초
14 요양기관 병원 이미지 관리하기 34분 36초
15 요양기관 고객만족도 조사하기 38분 34초
16 좋은 병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특징 33분 06초
17 사람을 움직이는 듣기의 기술 33분 33초
18 효과적인 말하기 기술 33분 11초
19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기 38분 37초
20 갈등의 정의와 갈등 관리 31분 02초
21 갈등의 유형 32분 10초
22 갈등해결 방법 31분 34초
23 공감 서비스의 필요성 35분 59초
24 고객 욕구와 감동 서비스 35분 21초
25 공감 서비스의 힘 35분 16초
26 몸짓이 먼저 말한다 35분 35초
27 의료기관 MOT와 조직문화 디자인 37분 10초
28 조직문화를 이끄는 리더십 33분 32초
29 팀워크와 팀리더십 37분 14초
30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의료기관 34분 33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