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 직무명 |
---|---|
2733 | 간접광고마케터 |
2733 | 검색광고판매매니저 |
2733 | 게임마케터 |
2733 | 광고기획자 |
2733 | 광고마케터 |
2733 | 광고매체기획원 |
2733 | 광고영상연출기획원 |
2733 | 국제의료마케터 |
2733 | 그로스매니저 |
2733 | 그로스해커 |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과정소개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
---|---|
학습목표 | -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개발 사례를 통해 브랜드가 갖춰야 할 요소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다. -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가 갖춰야 할 조건과 윤리적인 브랜드로 확장할 수 있는 코즈마케팅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다. -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 과정을 통해 브랜드를 전략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 이데아 이론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할 수 있다. - 각 숫자와 컬러들이 갖는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를 기능적, 상징적으로 차별화 시켜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고 더 나아가 브랜드 아우라를 탄생시킬 수 있다. - 브랜드에 감성적인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기존의 고객들을 충성고객으로 발전 시킬 수 있다. - 소비자들의 고객경험과 오감만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수 있다. - 라이센싱과 공동 브랜딩, 이벤트 및 스폰서십을 학습 후 브랜드에 대한 관리를 통해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 직원 및 관리자 - 광고대행사에서 클라이언트 브랜드의 차별화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업무를 담당하는 기획자 |
내용전문가 | 조세현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브랜드와 브랜드 윤리 | 40분 10초 |
2 |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 브랜드 | 41분 34초 |
3 | 브랜드와 소비자 - 1 | 31분 23초 |
4 | 브랜드와 소비자 -2 | 45분 05초 |
5 | 브랜드 아이덴티티 | 39분 05초 |
6 | 브랜드 개성 구축 | 31분 57초 |
7 | 브랜드 차별화 | 49분 15초 |
8 | 브랜드 감성화 | 36분 59초 |
9 | 브랜드 아우라 | 30분 46초 |
10 | 아우라 스토리텔링 | 39분 49초 |
11 |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 33분 40초 |
12 | 브랜드 가치평가 | 32분 37초 |
13 |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 35분 14초 |
14 | 프리미엄 브랜딩 | 28분 45초 |
15 | 브랜드 레버리징 | 39분 19초 |
16 | 브랜드 확장 | 41분 18초 |
시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