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과정소개 | 이 과정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과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하여 온라인 마케팅의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한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 온라인 상품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기획하고,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블로그와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더불어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효율적인 e-비즈니스 운영을 위한 실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매력적인 상세페이지를 구축하여 검색 상위 랭크를 유지하고, 높은 구매전환율을 달성할 수 있는 노하우를 익힐 수 있다. |
---|---|
학습목표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특성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유형을 이해할 수 있다. 고객 가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온라인 상의 상품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블로그,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하여 소비자들에게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세일즈를 성사시킬 수 있다. e-비즈니스의 주요 실무인 물류, 주문, 재고 관리를 체계적으로 수행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매력적인 상세페이지 구축을 통해 높은 수준의 검색 상위 랭크와 구매전환율을 유지할 수 있다. |
수료기준 |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
특징 및 장점 | - |
학습대상 | 영업, 판매(세일즈) 관련 분야 근로자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한 실무 역량을 증진하고자 하는 종사자 |
내용전문가 | 최종근 |
차시 | 차시제목 | 학습시간 |
---|---|---|
1 | 네트워크 정보통신기술 발달사의 현대적 이해 | 36분 23초 |
2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e-비즈니스 | 36분 23초 |
3 | 스마트한 비즈니스 환경과 언택트 거래의 다양성 | 30분 24초 |
4 |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1. 개인 | 35분 22초 |
5 | 세일즈 생태계의 유형 분석 part 2. 조직 | 30분 34초 |
6 |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는 e-비지니스 전략 | 31분 53초 |
7 | e-마케팅의 유형과 고객 관리의 실제 | 33분 09초 |
8 | 성공 세일즈의 삼박자 : 물류·주문·재고관리 | 33분 58초 |
9 | 소비자 정보보호와 결제관리의 실제 | 36분 02초 |
10 | 블로그 개설과 기본 환경 설정 가이드 | 27분 10초 |
11 | 구독! 좋아요! 블로그 글쓰기 가이드 | 28분 17초 |
12 | 구매전환율로 보답하는 블로그 디자인과 키워드 | 27분 23초 |
13 | 온택트 시장을 장악하는 기획어필 스킬 | 28분 43초 |
14 |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1 | 32분 52초 |
15 | 상세 페이지 상품 콘텐츠 개발 매뉴얼 Step 2 | 28분 33초 |
16 | 고퀄리티 상세 페이지 디자인 연출 가이드 | 29분 53초 |
17 | e-커머스의 뉴 트렌드, 라이브 커머스 전성 시대 | 32분 20초 |
18 |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1. 특가와 빅 팬(big fan) | 31분 45초 |
19 | 라이브 커머스 마케팅 전략 part 2. 인트로와 랜딩화면 | 28분 05초 |
20 | 클릭을 유도하는 라이브 세팅과 사전 홍보법 | 28분 07초 |
시험 | 과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