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마케팅전문가양성코스] 마케팅 4P Mix 실행 Package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020103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8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0,49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5843 가스수급계획원
K000001325 가스수요개발원
K000001526 가스판매관리원
K000002534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K000002097 경영혁신사무원
K000007786 고객경험매니저
K000005704 공사입찰기술사무원
K000006236 공유사무실매니저
K000005568 공정장비기획사무원
K000003491 국제개발협력기획자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 티엠지코리아 [2025 Life in 부산 기업설명회 참여기업... 경력대졸(4년)부산 강서구 연봉3300만원 ~ 3500만원주5일근무
(주)한신콘설탄트 감리본부 사무업무 경력직 (과장급) 채용 경력대졸(4년)부산 중구 연봉3600만원 ~ 39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에이치피엔지니어링 (주)에이치피엔지니어링 경영지원 담당자 모집 (사...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의창구 월급24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터치포굿 ESG 기획, 영업 / 사업관리 경력학력무관서울 종로구 월급225만원 ~ 26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삼현 (주)삼현 직원 모집합니다 경력대졸(4년)강원 철원군 월급240만원주5일근무
재단법인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계약직(제한경쟁, 일반) ... 경력학력무관서울 종로구 월급275만원 ~ 275만원주5일근무
재단법인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무기직 채용 공고(1명) 경력학력무관서울 종로구 연봉2567만원 ~ 3851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엠제이비 (MJB Inc.) 경리사무원 경력학력무관경기 안산시 단원구 월급300만원주5일근무
다사랑 사회적협동조합 경력관리자모집 경력학력무관광주 서구 월급230만원주5일근무
휴심리상담센터 심리 상담센터 전문 실장으로 함께 성장하는 기회를... 경력학력무관광주 서구 월급250만원 ~ 300만원주5일근무

고용24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기업에서 마케팅/영업 업무 담당자나 프로 마케터가 되기 위한 사람은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해야 하며,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본 과정에서는 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 및 효과적인 마케팅 믹스 설계를 위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이를 도입해봄으로써 마케팅 믹스 중 프로모션과 유통 전략의 수립과 관리, 그리고 실행 방법에 대해 학습함으로써 사례 분석을 통한 성공요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학습목표 마케팅 믹스에 대해 실무에 맞게 개념 정립 및 도입 방법을 이해한다.
전략적으로 마케팅 믹스를 수립하는 방법을 프로세스에 맞게 습득한다.
제품/가격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프로모션/유통 전략을 효과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마케팅/영업 업무담당자, 프로마케터가 되기 위해 배경지식을 쌓고자 하는 마케터
내용전문가 김종훈
Q&A마케팅연구소 소장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마케팅 믹스의 이해 28분 05초
2 상품 기획 28분 09초
3 브랜드 전략 28분 55초
4 브랜드 확장 전략 29분 51초
5 마케팅 전략(성장과 경쟁) 30분 24초
6 가격 전략 31분 42초
7 가격 결정과 관리 29분 22초
8 주요 가격 전략 30분 09초
9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4분 54초
10 프로모션의 종류와 방법 27분
11 광고기획과 실행 30분 19초
12 홍보기획과 실행 28분 23초
13 판촉 개요 및 기능 28분 24초
14 판촉 종류 및 효과 28분 42초
15 유통관리의 이해 25분 59초
16 유통경로의 설계 31분 20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추가 정보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