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고객만족을 위한 4차산업 뉴노멀 CS 혁명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경영기획 (NCS분류 : 020101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90,9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90,96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3121 가스수급계획원
3121 가스수요개발원
3121 가스판매관리원
3121 개인간대출서비스기획관리자
3121 경영혁신사무원
3121 공사입찰기술사무원
3121 공유사무실매니저
3121 공정장비기획사무원
3121 국제개발협력기획자
3121 국제통신망발전계획원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한화컨버전스 주식회사 (Hanwha Convergence Co., Ltd.) [장애인 채용] 본사 일반 사무 보조 및 영업 지...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연봉3000만원 ~ 3000만원주5일근무
미키코리아(주) ★2024. 9. 30.(월) 14:00 대구서부... 경력무관대졸(2~3년)대구 서구 월급254만원주5일근무
(주)해우씨푸드 냉동수산물 수입,사무보조,관리직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사하구 연봉2500만원 ~ 2800만원주5일근무
그린어스 주식회사 경리회계 및 영업관리 직원을 모집합니다. 경력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연봉3300만원 ~ 33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누리앤소방전기안전 신입사원_온라인마케팅 전략기획, 총무 및 행정 신입학력무관경기 과천시 연봉3200만원주5일근무
농업회사법인(주)모아 신입/경력 영업관리직원 (일본어) 모집합니다. [...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영천시 연봉2800만원주5일근무
(주)우덱스 (주)우덱스 경리 영업지원 사무원 모집 경력학력무관인천 서구 연봉3000만원주5일근무
(주)이엠피서비스 건물종합관리기업 입찰담당 경력사원 모집 경력학력무관서울 양천구 연봉3000만원 ~ 480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이레코리아 포장 및 납품사원 경력무관대졸(4년)경기 시흥시 월급220만원 ~ 2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동화T.C.A 사무보조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양산시 시급9860원 ~ 9860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뉴노멀 시대에 맞춘 CS의 방식과 서비스 전략을 학습하고, 고객만족의 위한 성공전략 습득
학습목표 4차산업 시대에 맞는 CS의 변화된 상황을 배울 수 있다.
고객만족을 위한 CS의 노하우 및 CRM을 학습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4차산업에 맞는 CS전략을 학습하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내용전문가 허지욱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4차 산업시대! CS는 더 이상 친절서비스가 아니다! 32분 04초
2 CS는 4차 산업까지 어떻게 발전해 왔을까 31분 59초
3 CS 개론으로 보는 고객관계 전략 및 교류 분석 30분 30초
4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1 27분 43초
5 고객 중심 경영을 4차 산업에 반영하다-2 29분 44초
6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1 29분 25초
7 고객에 대한 이해를 통해 발전하는 CS-2 29분 22초
8 서비스를 이해해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다 32분 29초
9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1 32분 16초
10 4차 산업 CS를 위한 서비스 전략 기초-2 31분 10초
11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1 28분 38초
12 고객 분석이 CS의 시작이다-2 26분 20초
13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1 28분 20초
14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2 26분 33초
15 고객 만족을 위한 CS 경영의 원칙-3 30분
16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1 30분 42초
17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2 30분 46초
18 CRM을 알아야 CS에 힘이 생긴다-3 31분 23초
19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1 30분 55초
20 고객 만족 필수 법칙을 찾아라-2 25분 38초
21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1 28분 50초
22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2 28분 48초
23 고객 만족 CS를 위한 성장 노하우-3 26분 08초
24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1 29분 16초
25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2 27분 04초
26 CS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성공 전략-3 27분 56초
27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1 29분 51초
28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인공지능2 28분 51초
29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빅데이터 28분 57초
30 4차 산업에 스며든 CS 스토리 - 스마트 헬스케어 28분 55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수강후기

이*영
2023-11-28
듣기 전과는 달리 들은 후의 마음가짐이 달라진 저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단으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