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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NCS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일즈 전략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201)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29,58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29,580 원
    • 평생교육이용권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71,27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2,958 원 25,916 원 77,748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K000003819 통신기기개통사무원
K000002086 통신기기판매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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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지에스더프레시 압구정점 슈퍼마켓 배달 사원 모집 경력학력무관서울 강남구 월급280만원 ~ 330만원주6일근무
(주)케이알산업 이인휴게소 조리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충남 공주시 월급27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상화에프앤비 [동해기정] 본점 고객지원팀 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강원 강릉시 연봉3300만원주5일근무
(주)대청산업개발 괴산(양평)휴게소 괴산(양평)휴게소 편의점 판매사원(야간)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괴산군 월급350만원주5일근무
한살림경기남부생활협동조합 한살림경기남부생협 매장활동가 공개 채용(과천/의왕...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과천시 시급10160원주5일근무
(주)원창종합상사 현장 물건 정리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인천 동구 시급10030원 ~ 10030원주5일근무
주식회사동양전기 (주)동양전기 거래처 발주 관리 및 매장 판매 직...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화성시 연봉3000만원 ~ 3600만원주5일근무
허브아일랜드영농조합법인 ■2025년 포천일자리 박람회 참가업체(직접) 판... 경력무관대졸(4년)경기 포천시 시급10030원 ~ 10030원주5일근무
씨트론과자점 [제과점]매장직원 채용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동래구 시급10030원 ~ 10030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믿고먹는수부해 포항 수산물을 부탁해 대게 직판장 직원 구인 경력무관학력무관경북 포항시 북구 월급270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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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공간과 대화로 성과를 만드는 매장 운영의 정석!
공간과 대화가 매출을 결정합니다. 매장 운영의 본질을 꿰뚫는 실전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학습목표 매장 경영과 판매의 핵심 원리를 이해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맞춰 경쟁력 있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고객 중심의 사고를 바탕으로 고객의 행동과 심리를 분석하고, 이를 활용한 상품 설명 및 판매 기술을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공간, 분위기, 고객 경험 등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매장의 매출 증대와 운영 효율성을 동시에 극대화할 수 있다.
비즈니스 마인드와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과 브랜드 가치를 실현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체계적인 매장의 운영과 세일즈 성과 향상을 실현하고자 하는 모든 판매업 종사자
고객 중심의 사고와 판매 기술, 공간 기획 등 학습 내용을 현장에 적용하여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하는 매장 판매 실무자
내용전문가 한종률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잘 되는 매장의 기본 33분 09초
2 고객이 찾아오는 공간 만들기 29분 16초
3 똑소리 나게! 상품 매입부터 재고 관리까지 33분 31초
4 프로페셔널한 이미지 메이킹의 기술 32분 10초
5 고객 행동을 읽는 심리적 접근 36분 06초
6 센스 있게 맞이하고, 매너 있게 소통하기 32분 51초
7 한 끗 차이로 통하는 비즈니스 스킬 31분 56초
8 고객 니즈를 제대로 읽는 사람이 이긴다! 33분 02초
9 팔리는 상품 설명의 결정적 포인트, 고객 리딩 32분 16초
10 팔리는 상품 설명의 숨은 공식, 가치 팔기 30분 40초
11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1 33분 16초
12 엣지(edge) 있는 상품 설명의 완성 2 31분
13 매장 분위기와 공간 심리 이해하기 33분 03초
14 디스플레이 점검이 매출을 바꾼다 34분 57초
15 매장 진열과 연출의 모든 것 31분 40초
16 디스플레이 관리가 매장 경쟁력을 높인다 33분 14초
17 세일즈를 움직이는 판매촉진 기획 32분 19초
18 판매촉진 타기팅과 효과적인 홍보 전략 31분 48초
19 마음 문을 두드리는 스토리 마케팅 31분 19초
20 망설임을 기회로! 판매를 확정하는 심리 기술 34분 24초
21 성과를 내는 조직 운영과 인사 관리 41분 26초
22 고객의 감각을 자극하는 매장 운영 30분 17초
23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동 서비스 38분 16초
24 고객 관리의 차이, 매장의 성과를 바꾼다 32분 07초
25 관계를 지속하는 우수고객 관리의 기술 29분 31초
26 성공을 부르는 세일즈 마인드셋 32분 50초
27 매출 흐름을 읽고 전략 세우기 29분 09초
28 보이지 않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판매 심리 전략 34분 35초
29 지속 가능한 매장 경영, 전략과 분석의 힘 36분 58초
30 효율적인 매장 경영, 프로세스로 완성하다 26분 51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6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40%

추가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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