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NCS

온택트 시대! 고객만족 e-비즈니스로 무장하라!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마케팅 (NCS분류 : 100301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90,96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190,96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내일배움카드 66,840 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9,096 원 38,192 원 114,576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관련된 직무 정보가 없습니다.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주식회사키친초이스 온라인쇼핑몰 CS담당 정직원 채용합니다. 경력학력무관경기 고양시 덕양구 연봉2800만원 ~ 3000만원주5일근무
큐브인터내셔널 [큐브인터내셔널]온라인 쇼핑몰 경력자 모집 경력학력무관서울 영등포구 연봉2700만원주5일근무
제이빅스포츠 온라인 쇼핑몰 관리 및 고객 응대 (사방넷) 경력학력무관경기 포천시 시급11000원 ~ 12000원주5일근무
빅마운트앤컴퍼니(BIGMOUNT&Company) 온라인 MD (쿠팡 경력자) 모집 경력학력무관경기 구리시 연봉3200만원 ~ 3600만원주5일근무
제주가 제주 수산물 스토어 오픈마켓 쇼핑몰 관리자 구합니... 경력학력무관제주 제주시 월급25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지티알코리아 글로벌 온라인 마케터를 찾습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강서구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주)문성전자 쇼핑몰 운영관리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북구 월급220만원주5일근무
주식회사 식스트레이드 글로벌독립몰운영관리자 및 해외온라인 오픈마켓판매관...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부천시 원미구 월급400만원주5일근무
굴키우는남자 수산물 인터넷 쇼핑몰 사무직원 모집합니다. 경력무관박사경남 통영시 월급220만원 ~ 220만원주5일근무
오이씨엠(oecm) 전기자재 온, 오프라인라인 판매 영업관리 경력대졸(2~3년)경기 수원시 권선구 시급9900원 ~ 10000원Array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이비즈니스 고객만족 온라인 서비스에 대해 학습
학습목표 1. 코로나 시대의 e-비즈니스 및 온라인 고객서비스에 대해 학습한다.
2. e-비즈니스의 마케팅 정략 및 기술 동향 파악, 온라인 고객 클레임 처리에 대해 학습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 전자상거래 담당자
- 판매 담당 임직원
내용전문가 -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온택트 서비스를 위한 e-비즈니스 시장분석 32분 22초
2 e-비즈니스 & 고객서비스의 첫걸음, 고객 요구사항 분석 33분 23초
3 나를 알고 적을 알면 백전백승! 33분 08초
4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1 31분 41초
5 e-비즈니스의 시작, 성공과 실패 사례에 주목하라-2 31분 20초
6 e-비즈니스 상품개발 전략 수립하기 32분 27초
7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1 32분 24초
8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2 31분 59초
9 e-비즈니스 마케팅 전략 수립하기-3 32분 01초
10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시스템 관리하기 31분 40초
11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상품 관리하기 31분 11초
12 1등 온라인 고객만족을 위한 e-biz 사이트 유지보수 하기 30분 02초
13 e-비즈니스 고객만족의 핵심 : 주문처리하기 29분 29초
14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배송관리하기 29분 29초
15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교환/반품관리하기 28분 54초
16 e-비즈니스 고객만족 핵심 : 판매정보 관리하기 29분 34초
17 고객 DB 관리와 e-비즈니스 29분 13초
18 e-비즈니스에서의 고객 등급관리 28분 56초
19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1 30분 14초
20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2 32분 22초
21 e-비즈니스 서비스 : 고객 클레임 관리하기-3 31분 41초
22 판매후기 관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8분 04초
23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e-비즈니스 서비스 29분 48초
24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1 30분 47초
25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2 29분 27초
26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3 30분 35초
27 e-비즈니스 성공은 기술 동향 분석에 있다-4 30분 53초
28 e-비즈니스의 콘텐츠 전략을 수립하라 30분 41초
29 e-비즈니스의 마케팅 실행의 핵심 기법 32분 19초
30 뉴미디어 마케팅과 e-비즈니스 31분 38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유사한 과정

상단으로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