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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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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병원 CS 역량 강화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CS (NCS분류 : 06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100,00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9,40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29,700 원 35,640 원 47,520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4219 모낭분리사
4219 병원보조원
4219 산후관리사
4219 정신질환치료보조원
4219 환자이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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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새현대약국 약국에서 함께 일하실 분 모십니다. [중부새일센터... 경력무관학력무관울산 동구 월급210만원 ~ 210만원주5일근무
전주정드림요양병원 환경미화원님 모십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전북 전주시 덕진구 월급165만원주6일근무
다솜주야간보호센터 주간보호 사무원을 모십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파주시 월급210만원 ~ 210만원주5일근무
참진주요양원 참진주요양원에서 간호사선생님을 채용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진주시 월급230만원 ~ 240만원주5일근무
(재)예수의꽃동네유지재단음성꽃동네정신요양원 육아휴직 대체인력 생활복지사, 생활지도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충북 음성군 월급212만원 ~ 258만원주5일근무
장유누가병원 장유 누가병원에서 함께 할 보호사 선생님을 모십니...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김해시 연봉3000만원 ~ 3400만원주5일근무
맑은동안의원 봉선동 피부과 맑은동안의원에서 간호조무사을 구인합... 경력무관학력무관광주 남구 월급220만원주6일근무
인천정병원 정신병원 보호사 구인 경력무관학력무관인천 남동구 연봉3146만원주5일근무
다솜재가노인복지센터 두류동 방문요양보호사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달서구 시급12500원주6일근무
(의료)청아의료재단동서병원 (정신) 남자병동 보호사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월급288만원주5일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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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내용

과정소개 변화하는 병원의 환경과 무한 경쟁 시대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의료인은 서비스인으로 자신의 능력을 계발해야 한다. 본 과정은 모든 의료기관의 직원이 고객 응대를 하는 의료 현장에서 의료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적 의료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응대 지식을 제공한다.
학습목표 의료서비스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의료현장에서 만나고 있는 고객의 의미에 대한 개념을 정리할 수 있다.
병원 현장에서 긍정적이고 호감을 주는 병원의 이미지에 대해 알 수 있다.
고객불만의 원인 및 해결 프로세스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의사, 간호사 및 간호 조무사, 원무과직원, 진료지원부서 직원, 요양보호사, 간병인 등 의료기관 종사자
내용전문가 박진(한국CSMBA컨설팅㈜)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환자에서 고객’으로 : 변화하는 의료서비스 환경 이해하기 33분
2 프로 서비스 마인드 38분 46초
3 하이테크 서비스 행동지침 42분
4 호감을 주는 병원 이미지 42분 40초
5 마음을 열어주는 인사 33분 15초
6 정중함을 주는 자세와 매너 29분 36초
7 보이지 않는 병원 이미지, 전화응대 58분
8 고객 감동을 전하는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37분 36초
9 +a가 되는 감성서비스 37분 46초
10 100-1=0이 되는 병원서비스 36분 57초
11 우리 병원 서비스 점검 36분 20초
12 부서별 MOT 이해 43분 24초
13 고객 불만 발생원인 42분 12초
14 고객 불만 해결 프로세스 36분 17초
15 유형별 환자응대 프로세스 36분 22초
16 하이테크 상담의 기본 ‘Rapport’ 35분 56초
17 환자 상담기법 37분
18 친절한 사람들의 시크릿 41분 46초
19 스트레스! 새로운 비즈니스의 기회 36분 57초
20 Wow 서비스 36분 12초

평가항목

시험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100%

유사한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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