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교육과정

드림캠퍼스의 과정 목록입니다.

교육을 통해 당신의 꿈에 한발자국 더 가까이

전체과정 직무역량 리더십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 병원직무 법정교육 자기계발
NCS

[맨투맨 직무] 고객만족을 위한 병원안내 가이드

  • 과정평점
  • 훈련방법 원격 교육
  • 과정분류 병원직무 (NCS분류 : 06010202)
  • 지원기기 PC     모바일
  • 교육기간 1개월
  • 복습기간 교육종료 후 3개월 (최대 1년까지 연장)
  • 수강금액 55,440원
  • 자기부담금
    • 비환급 55,440 원
    • 평생교육바우처 0 원 (바우처 한도 초과시 자기부담금 발생)
    • 기업직업훈련카드 0 원 (사업주 지원한도금에서 차감)
    • 사업주훈련
      우선지원기업 중견기업 대기업
      15,524 원 19,959 원 37,700 원

직업 정보

한국고용직업분류 코드 직무명
4219 모낭분리사
4219 병원보조원
4219 산후관리사
4219 정신질환치료보조원
4219 환자이송원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채용 근무지
회사명 공고 자격 및 근무지 근무조건
의료법인성원의료재단감천참편한요양병원 감천참편한요양병원에서 환자이송원을 구인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부산 사하구 연봉2472만원주5일근무
(주)제이앤조이 (정규직) 서대문구 소재 유명병원 보안대원 모집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서대문구 월급311만원 ~ 311만원주5일근무
나누리인천주안병원 주안나누리병원 에스컬레이터 안내 업무원(장애인 사... 경력무관학력무관인천 미추홀구 시급9860원주5일근무
(A+)에이플러스산모케어 (A+)에이플러스산모케어 성남,분당,판교 산모.산... 경력무관학력무관경기 성남시 분당구 일급103200원주5일근무
주식회사궁바이오랩스 궁 산후조리원 삼성점 이브닝 선생님을 모십니다 경력학력무관서울 강남구 시급9860원주5일근무
의료법인 서울효천의료재단 에이치플러스 양지병원 [간호본부] 중앙공급실 보조원 채용공고 경력무관대졸(4년)서울 관악구 월급206만원 ~ 206만원주5일근무
인플란트치과의원 충주 인플란트치과 상담실장님 구인합니다. 경력학력무관충북 충주시 월급300만원주5일근무
붓다마을 붓다마을 요양보호사 채용공고 경력무관학력무관서울 은평구 월급260만원 ~ 260만원주5일근무
효자재활요양원 요양원 위생원 모집 신입학력무관경기 양주시 월급210만원주5일근무
남산병원 남산병원 간호간병통합병동 병동지원 모집합니다 경력무관학력무관대구 중구 월급206만원주5일근무

워크넷 API 에서 제공하는 정보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학습내용

과정소개 본 과정은 의료기관에서 이루어지는 서비스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학습목표 1.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상담의 특징과 프로세스를 이해한다.
2. 진료 후 상담과 상담일지 작성의 노하우를 학습한다.
3. 온라인 고객 관리를 위해 고객의 DB를 관리하고 이를 활용하여 온라인 마케팅을 실행한다.
4. 고객 만족도 조사의 결과를 활용한 병원 CS를 통한 고객 만족 경영 방법을 이해한다.
수료기준 [진도율] : 100% 기준, 80%이상
[평가] : 진도율 80% 이상 응시가능, 100점 만점 기준 60점 이상
수업방법 웹 기반 동영상 강의
출석인증방식 웹 로그인 후 강의 수강
특징 및 장점 -
학습대상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병원, 의원 등 의료 종사자
내용전문가 양태영

차시정보 (온라인)

차시 차시제목 학습시간
1 고객 만족을 위한 전화 상담 노하우 28분 36초
2 시작합시다! 고객 만족 온라인 상담하기 30분 03초
3 병원 안내 핵심! 진료 후 상담하기 29분 46초
4 고객 만족 상담 일지 작성하기 A to Z 30분 35초
5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1 29분 56초
6 병원 CRM의 기초! 온라인 고객 관리하기-2 30분 03초
7 만족 레벨 업그레이드! 고객 만족도 조사하기 31분 01초
8 전사원이 함께하는 직원 CS 교육하기 30분 08초

평가항목

시험 과제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80%
  • 응시 기준 : 학습 진도율 80% 이상
  • 반영 비율 : 20%

수강후기

진*영
2024-02-27
굿
하*언
2024-02-13
병원생활에 너무 적절한 내용이였고 신규 간호사 입사를 둔 시점에 아주 유익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선
2024-02-07
현장에서 의료인도 환자를 고객으로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에 대해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이 많았는데, 도움이 많이 되는 내용이었다.
김*률
2024-02-07
매우 유익
임*란
2024-02-06
잘 들었습니다.
강*정
2024-02-06
잘 들었습니다.
김*경
2024-02-06
고객만족을 위한 병원안내 가이드에 대한 수강이 업무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순
2024-02-05
감사합니다.
이*영
2024-02-04
유익한 내용이었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신*주
2024-02-03
교육에 도움되었습니다
상단으로
loading